1. 귀하의 건승하심을 기원하오며 제출하신 민원에 대한 처리가 담당부서 미지정등으로 지연된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먼저 고향의 발전을 위하여 애정을 가지시고 특히 구제역 방역을 위한 우리군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해주신 점에 대하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3.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불친절 공무원 조치)에 대하여 검토한 바,
가. 전화응대의 지연은 당시 민원서류 발급을 위하여 먼저 방문하신 방문민원에 대한 처리 과정
에서 발생된 문제로 판단되며,
나. 담당 공무원의 불친절하고 오만한 말투의 응대는 연일 계속되는 구제역 방역으로 인한 피로
누적과 당시 방문한 민원인의 독촉등으로 인한 억양의 문제로 오해의 소지가 있었던 것으로
사료되는 바,
4. 우리군에서는 담당 공무원에 대하여 경고 조치하고 추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될 시 엄중 문책할
계획이며, 담당 부서장으로 하여금 친절교육을 실시토록 조치하였으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앞으로도 고향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지역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조언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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