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바야흐로 석유와의 전쟁중입니다.
담당자님께서도 잘 아시겠지만 우리나라는 지금 높은 물가와 저임금(일반서민)으로 보통 시민들은 민생고를 겪고 있습니다.
불철주야 나라와 국민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다는 것 은 알고 있지만, 대개의 국민들은 살기가 힘든 시기임은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 서민들을 더욱더 힘들게 하는 것 은 무엇 일까요?
그것은 다름 아닌 한겨울을 날수 있는 난방비 때문에 더욱 더 힘들 것 입니다.
가스 보일러를 쓸수 있는 도시민이나 아니면 아파트에 사시는 분들은 그나마 조금 덜 하겠지요.
하지만 기름 보일러를 쓰는 국민이나 기름 보일러가 아니면 난방 및 온풍을 할 수 없는 농어민 및 공장근로자들은 얼마나 추운 겨울을 날까 생각만 해도 슬픈 현실인 것 같습니다.
연탄보일러를 쓰면 되지... 하고 생각도 하겠지만 지금 시중에 있는 대다수의 연탄 보일러로는 온수도 제대로 쓸수가 없다는 것 입니다.
난방도 하고 온수도 쓸려면 연탄보일러 따로 기름보일러따로 이중으로 써야지만 샤워 한번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래서 제가 제안을 하는 바입니다.
새로나온 최신형의 디지털 연탄 보일러를 서민들이 부담 없이 구매 할수 있도록 지원 정책을 해 주셨으면 합니다.
에너지 절감 차원에서 지원하는 정책이 있다고는 들었지만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서민들에게는 별로 피부에 와 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새로나온 디지털 연탄 보일러는 세계최초 국내 유일의 특허 받은 연탄 보일러로서 10여년간의 연구 개발로 수년전 제품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연탄보일러로는 최대의 열효율과 전 자동화로 되어 있어 사용 하기에 너무나도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온도조절 및 온수가 원하는데로 쓸수 있어서, 홀로 사시는 독거 노인들께서도 지팡이 짚을 힘만 있으면 사용 할수 있게 제작 되었습니다.
40평 기준으로(가정용) 1년 연료비가 30만원내외로 난방 및 온수를 자유롭게 쓸수가 있습니다.
또한500평(1,000평)미만의 건물에 사용하는 보일러도 이미 개발되어서 현재 사용되고 있습니다..
모든 것 이 자동화가 되어 있지만 단 한가지 연탄은 사람이 갈아 줘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도 1일(24시간)에 한번만 갈아주면 되니까 아무런 불편함이 없을 것 입니다.
혹 아실는지 모르겠지만 기존 연탄 보일러는 수시로 갈아줘야 합니다.추운 겨울에는 더욱 더 그러하구요.
물론 가스 걱정은 안해도 될 것 입니다.
우리 제품은 강제 배출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 가스 걱정이 거의 없음을 자부합니다.
이 모든 사항을 전자동화 시스템으로 제작 하다보니 제품값이 서민들이 사기에는 조금은 부담이 가는 것 이 사실입니다.
매월 기름값으로 (10월에서 3월까지 약6개월) 30~40만원이상(40평가정용기준) 지출하는 것을 생각하면 당장에라도 설치해야겠지만 초기 설치 부담이 되기 때문에 많이 망설이고 있습니다.
제품을 직접 본 모든 이들이 너무나도 좋은 제품이라고 말씀들을 하시지만 초기 부담금 때문에 망설이고 계시다는 것이 너무나도 마음이 아파 이렇게 제안을 하는 것 입니다.
다른 것도 아닙니다.
우리 서민들의 마음도 추운 계절인데 몸마저 춥다면 ..............
우리 서민들을 위하고 국가 에너지 절감정책을 위해서라도 지원 사업을 펴 주셨으면 합니다
018-224-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