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군민과 함께새로운 서천! 변화된 서천! 행복한 서천!

군수에게바란다

민원을 해결하지 않는 무책임 함에 정말 실망했습니다. 글의 상세내용

『 민원을 해결하지 않는 무책임 함에 정말 실망했습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민원을 해결하지 않는 무책임 함에 정말 실망했습니다.
작성자 김기철 등록일 2008-06-29 조회 563
첨부  
저는 서천출신으로 부모님이 서천에 거주하고 있고 저는 대전에 살고있습니다. 몇일전 부모님의 전화를 받고 집으로 내려가서 상황을 보고는 정말 기가막히더군요. 집에 도착해서 마을 사람들의 문제를 듣고는 천산건설이 시행하고 있는 아파트 건설현장 주변집들을 둘러 보았습니다. 금이 가있고 집이 금방이라도 무너져 내릴듯하고 거기에 노인이 거주하고 있고 참 말이 안나오더군요 그래서 관할관청에 민원을 넣었는지 물어보았더니 몇번을 넣었는데 나와보더니 아무런 대책을 세워주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공사는 계속 진행하고 있었고 정말 이러다 큰일 나겠다 싶은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책임한 담당공무원에 인명피해까지 날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지금 성균관대에서 토목공학 박사과정을 하고있고 현재는 연구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제가 둘러본결과 시공방법에 분명한 문제가 있고 3층이상 올리면 주위 집이분명히 무너지는 현상이 초래할 위험이 있는 공사였습니다. 헌데 대책없이 시공을 계속하고있는 건 담당직원의 안일함에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주 까지 아무런 대책을 세워주시지 않는다면 각종 언론사와 방송사 관공서
에 제보하겠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방송사기자에게 바로 제보하고 싶지만 저도 고향이 서천이어서 인지 이렇게 한번 글을 남겨봅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답변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군수_군수에게바란다(공개)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건설기계 노동자들의 바램
다음 개인이득을 위한 도로 침범은 어디까지?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연락처 :
041-950-4207